압소바, 출산 장려 콘테스트 ‘엄마라서 행복해’ 개최

    강지수 기자
    |
    20.12.30조회수 5047
    Copy Link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신재호)의 대표 유아 브랜드 '압소바'가 출산 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엄마라서 행복해' 사연공모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압소바 제품과 함께한 감동의 순간을 촬영한 영상 또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그래서행복합니다 #압소바출산장려캠페인 #감동의순간)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압소바 공식 인스타그램의 ‘엄마라서 행복해’ 콘테스트 게시물 하단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2021년을 앞두고 엄마가 되는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면서 출산 장려 정책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하여 압소바와 해피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교환권 10만원을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1년 1월 22일 압소바 인스타그램에서 개별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압소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근 압소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압소바 제품을 착용한 아이사진과 출산선물로 받은 고객들의 압소바 제품 사진을 공식 계정에 소개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강화에 힘쓰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