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플랫폼 '아임스타즈'로 MD 소싱

    haehae
    |
    20.12.08조회수 4615
    Copy Link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정진수)가 통합 플랫폼 아임스타즈 MD 공개소싱을 통해 카카오커머스에 입점할 상품을 모집한다. 이번 공고를 통해 입점 중소기업을 모집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카카오커머스의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20’ 이벤트에 12월7일부터 16일까지 참여한다.

    아임스타즈는 중소기업 유통지원 포털 사이트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중소기업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설립됐다.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중소기업의 대표 상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우수상품을 유통관계자에게 제안할 수 있다. 또 유통관계자가 함께 우수제품을 발굴해 마케팅, 유통 지원까지 돕고 있다.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20’은 코로나19 여파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제조사 및 유통사들이 재고 소진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톡딜에는 약 2000개 이상의 상품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통합유통플랫폼인 아임스타즈 ‘MD 공개소싱’을 통해 모집됐고, 이 중 가격경쟁력, 품질, 상품의 사연 등을 고려해 500여개 상품이 최종 선정됐다.

    정진수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온라인 판로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아임스타즈를 대형 유통채널과 연계해 중소기업이 주요 유통망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