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글로벌, 원마일웨어 '올앤드' 출발 호조

    이광주 객원기자
    |
    20.11.18조회수 5404
    Copy Link
    원마일웨어 '올앤드(alland)'가 스타일리시 스트리트캐주얼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있다. '올앤드'는 최근 무신사 입점과 29cm, W컨셉 등 패션유통 플랫폼을 비롯 자사몰인 한성몰(www.hansungmall.net)과 올앤드스토어(www.all-and.co.kr)등을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올포유' '레노마골프' '안토니모라토' '캘러웨이' 등을 전개하는 한성에프아이가 지난 4월 인터넷쇼핑몰 사업을 전담하는 계열사로 설립한 한성글로벌에서 전개된다.

    '올앤드'는 원마일웨어'의 가까운 근거리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 캐주얼웨어이며, 모든 '올앤드' 상의류에는 오른쪽 소매에 히든 포켓을 구성해 놓아 각종 카드 또는 작은 현금 또는 마스크 등을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그니처 로고 스냅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올앤드' 상품기획자는 "기획하면서 예상데로 고객들이 스트리트캐주얼웨어 브랜드로 인지해 주고, 국내 최초 히든포켓 기획의 실용성도 소비자들로 부터 인정을 받고 있는 과정으로 봅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서로 다양한 카테고리를 추가 구성하며, 아마존을 비롯 글로벌 유통전개도 추진중입니다." 라며 설명을 더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