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랑콤, 뷰티 테크놀로지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연다

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랑콤, 뷰티 테크놀로지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연다

Monday, Nov. 16,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984
엘오케이(대표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아르나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혁신적인 뷰티 테크놀로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뷰티 테크 아틀리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2일까지 열흘 간 스타필드 코엑스몰 메가박스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입구 라운지에 위치한 랑콤 팝업 행사장에서는 기존에 랑콤 매장을 방문해야만 경험할 수 있었던 랑콤의 첨단 피부 진단 기기 서비스 ‘스킨스크린(SKIN SCREEN)’, ‘유스 파인더(YOUTH-FINDER)’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현재의 내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전문적인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킨 스크린’은 피부 얼굴 전체를 촬영해 일반광, 편광, UV광의 3가지 광선을 통해 피부상태를 분석하는 최첨단 피부진단기기다. 주름, 다크 스팟, UV 손상, 모공 등 8가지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으며, 피부상태와 고민에 따른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스 파인더’는 더욱 정교한 사용자의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맞춘 진단 서비스로 약 5분만에 주름, 모공, 탄력, 수분, 민감도, 색소침착의 6가지 피부 상태를 진단할 수 있다.

피부 진단 서비스 외에도 팝업 행사 장 내 마련된 ‘셀프 테스트 존’ 에서는 랑콤이 15년 간 마이크로바이옴 과학 연구와 여러 데이터 분석을 거쳐 탄생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방문 고객들은 현장에서 순서 예약 후 피부 진단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각 피부 진단기기는 개인 별 위생 커버를 씌우고 사용하도록 해 모두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랑콤의 뷰티 테크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에게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샘플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