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AP그룹, 英 찰스 왕세자 후원 프로젝트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YNAP그룹, 英 찰스 왕세자 후원 프로젝트 론칭

Monday, Nov. 16,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416


육스네타포르테그룹(대표 페데리코 마르케치, 이하 YNAP그룹)과 영국 프린스 파운데이션 (The Prince 's Foundation)이 공동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의 결과물로 '육스 네타 포르테 포 프린스 파운데이션' 캡슐 컬렉션 론칭했다.

YNAP 그룹과 프린스 파운데이션은 18 가지로 구성된 럭셔리 기성복 여성 및 남성컬렉션을 선보였다. '육스 네타포르테 포 프린스 파운데이션'이라고 명명된 이번 캡슐컬렉션은 영국과 이탈리아의 장인들에게 섬유 교육을 포함 다양한 기술을 제공했다.

여성복 10벌, 남성복 8벌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네개의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 육스, 아웃넷 등 YNAP그룹의 사이트에서 동시에 선보이고 장인들에게 자신의 컬렉션을 전 세계 430만명의 럭셔리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YNAP그룹의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 통찰력과 장인 관련한 프랑스와 이탈리아 각국의 풍부한 전문지식 및 헤리티지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육스,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 및. 아웃넷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컬렉션 판매로 인한 모든 수익금은 프린스 파운데이션에 기부해 전통적인 직물 기술 보존을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개발 및 제공하는데 사용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