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바바더닷컴’ 4주년…전년비 매출 2배 ↑

    안성희 기자
    |
    20.11.03조회수 6074
    Copy Link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자사몰 '바바더닷컴'이 가파른 성장 그래프를 그려 나가고 있다. 올해로 론칭 4년차를 맞은 바바더닷컴은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제이제이지고트 등 이 회사의 전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 전용 라인도 선보이며 꾸준히 매출에 탄력을 더하고 있다.

    또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선보인 바이울도 반응이 좋다. 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해 3040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바바더닷컴'은 내년까지 거래액 기준 매출 12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고 관련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확대하는 등 올 상반기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며 “2021년에는 신규 입점몰 확대와 함께 패션, 뷰티와 헬스케어에 관한 개인화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바더닷컴은 오는 8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제이제이지고트, 더아이잗, 더틸버리, 바이울 등 패션 브랜드와 바바패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팩터 등 총 8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는 4주년을 기념해 매일 10시 4만원, 14만원, 24만원, 34만원 대의 4가지 특가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바바더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4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회원에 가입하면 아이잗바바 머플러를 증정한다. 또한 평생회원 전환 고객의 경우 15%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최대 20만원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 매일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간 내 매일 출석체크 성공 시 14% 할인쿠폰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아울러 동기간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해 전 브랜드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할인행사도 이어갈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 플랫폼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