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베리, KBL 프로농구 KT 소닉붐 팀 공식 협찬

Today's News

< 브랜드 >

브라이언베리, KBL 프로농구 KT 소닉붐 팀 공식 협찬

Monday, Oct. 19,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196
스퀘어즈(대표 우진호)가 KBL 프로농구 부산 KT 소닉붐에 ‘브라이언베리(BRIAN Berry)’ 제품을 협찬하기로 공식 스폰서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브라이언베리는 여행을 즐겨하고 음악과 미술을 좋아하는 트래블러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웨어 어패럴 브랜드다. 브라이언베리는 요즘 트렌드인 ‘랜선 여행’처럼 브라이언 캐릭터가 전 세계 명소를 다니면서 런닝할 때 입을 수 있는 제품, 근처 휴양지를 둘러볼 때 입을 수 있는 제품 즉 ‘ 원마일 웨어’ 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트레이닝 셋업과 맨투맨, 후디, 다운재킷 등이 주요 제품이다.

브라이언베리에서 올 시즌 뉴트로 콘셉트의 골덴다운(코듀로이) 재킷을 출시해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스퀘어즈는 허훈과 양홍석을 포함한 KT소닉붐 소속 선수 및 구단 관계자 전원에게 브라이언베리 골덴다운 재킷과 스웨트 셔츠 맨투맨 등 다양한 제품을 협찬하기로 했다.

세상에 없는 다운재킷으로 출시된 골덴 다운재킷은 헝가리 우모 협회에서 가공한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제작됐다. 브라이언베리 관계자에 따르면 “브라이언베리는 앞으로 골덴다운을 시작으로 트래블과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라이언베리는 부산사직체육관 홈경기 때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브라이언베리 제품을 풍성하게 선물로 증정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브라이언베리 오프라인 매장은 KT 소닉붐의 연고인 ‘부산경성대점’을 시작으로 서울 성수점과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점에 입점해 있으며 현대백화점 울산점과 판교점에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