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웰코리아 " 멀티비타민 젤리빈"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하이웰코리아 ' 멀티비타민 젤리빈' 출시

Wednesday, Oct. 7,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554
비타민을 꾸준하고 다양하게 섭취하려는 노력은 제품의 다양성에도 기여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캡슐부터, 액상, 젤리 모양의 종합 비타민제까지 모두 대상과 연령대를 공략한 제품들이다. 이러한 상황을 배경으로 연령에 상관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 출시돼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7일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은 체내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젤리 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종합비타민이다.

10종 비타민과 2종 미네랄이 고루 함유되어 있으면서도, 사과맛, 오렌지맛, 라즈베리맛의 3가지 천연 과일향과 감자전분으로 만든 쫀득한 식감은 자녀들과 남녀노소 온가족이 간식처럼 느끼면서 영양도 챙길수 있어 섭취 만족도가 높다. 부원료로 과일야채 농축물과 스피루리나 추출물도 함유돼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의 또 하나의 장점은 모양만 맛있어 보이는 젤리가 아니라, 실제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젤리 전문샵에서 판매되는 간식용 젤리빈과 비교시 구분이 안될 정도로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는 데 있다.

보통, 츄어블 형태의 멀티비타민 영양제 제품들은 맛있게 만들어도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특유의 향과 맛으로 뒤끝이 쌉사름함 등이 남아 미각이 예민한 아이나 어른들은 섭취를 꺼리는 경우가 있다.

반면, 하이웰 멀티비타민 젤리빈은 비타민 특유의 맛과 향은 느껴지지 않으면서 젤리만이 가질 수 있는 식감으로 맛있게 간식처럼 영양제를 즐기면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건강이 그 어느 때보다 대세인 만큼 영양소를 어떻게 섭취하느냐도 중요한 화두가 됐다"면서 "평소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면서 긍정적인 마인드와 함께 자사에서 새로 출시한 멀티비타민 젤리빈을 맛있게 즐기면서 영양소를 챙긴다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