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리, 김우리와 함께 기획한 단백질 크림 기대↑

Today's News

< 브랜드 >

코트리, 김우리와 함께 기획한 단백질 크림 기대↑

Wednesday, Oct. 7,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5857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화장품 전문 자회사인 코트리(대표 김현)가 뷰티 디렉터 김우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드레피데 드퓨어’ 단백질크림 시즌2를 선보인다. 일명 '김우리 떡크림'이란 별칭으로 더 유명한 ‘드레피데 드퓨어의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은 이미 시즌1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시작으로, 수차례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에서만 36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단백질의 구성성분인 아미노산, 펩타이드, 콜라겐 그리고 특허성분인 리얼라겐(콜라겐추출수)까지 단백질 성분이 무려 51.6%나 함유된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은 아미노산 20종과 무려 8종의 펩타이드, 그리고 저분자 어린콜라겐까지 함유돼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항균력 99.9%의 항균용기를 개발, 사용함으로 코로나 시대에도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대적으로 까다로운 ‘비고온유화공법’을 적용하여 주요 성분인 단백질 성분이 고온에서 변형이 일어나는 것을 원천적으로 막아 성분 자체의 고유한 성질 유지에 성공, 피부에 부여하는 탄력감과 성분의 흡수도 모두 높였다.

이러한 항균용기 개발과 신제조공법 등 원가상승 요인에도 불구하고 시즌1 대비 용량도 20%이상 증량하여 코로나시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오는 9일 오전 10시25분 롯데홈쇼핑 론칭 예정인 드레피데 드퓨어 단백질 크림은 추석기간동안 사전 판매 1만여개를 돌파하면서 시즌 1에 이은 또 한 번의 매진 돌풍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