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엘브이, 유니섹스 가방 ‘마르카" 라인 신규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에이엘브이, 유니섹스 가방 ‘마르카' 라인 신규 론칭

Wednesday, Oct. 7,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028


에이엘브이지(대표 브랜든 구)의 이탈리아 토털 패션 브랜드 “에이엘브이(ALV)”에서 신규 컬렉션 '마르카 (Marca)' 라인을 선보인다. 마르카 라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비에로 마르티니의 디자인 철학 ‘Simple is the best’를 모티브로 간결한 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모든 제품은 남녀 구분 없는 젠더리스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언제 어디서나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번 F/W 시즌 선보이는 마르카 라인은 내구성이 강한 사피아노 가죽과 부드러운 그레인 가죽, 두 가지 소재의 토트백과 클러치, 포켓 지갑 등으로 구성했다. 사피아노 가죽에는 심플한 로고 장식을, 그레인 가죽에는 대담한 로고를 담아 디자인의 심미성과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한다.

에이엘브이 관계자는 “간결한 미학이 잘 드러나는 마르카 라인은 평범한 듯 보이지만 에이엘브이만의 과감한 아이덴티티가 담겨 있다”며 “중성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남녀 모두를 만족시킬 컷”이라고 말했다.

에이엘브이는 유명 패션 브랜드 ‘프리마클라쎄’ 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린 ‘알비에로 마르티니’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이탈리어 ‘멀리 여행을 떠나다(Andare Lontano viaggiando)’와 ‘사랑하는 인Amare La Vita (사랑하는 인생)’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다.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여행을 향한 열정이 느껴지는 가방 컬렉션을 중심으로 지갑과 시계 등 스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