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프리미엄 편집숍 "아가방플렉스" 신규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아가방, 프리미엄 편집숍 '아가방플렉스' 신규 론칭

Wednesday, Oct. 7,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409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에서 유아동 프리미엄 편집숍 ‘아가방플렉스(AgabangFlex)' 1호점을 스타필드 안성에 343.78㎡(약 104평) 규모로 오픈했다. 아가방플렉스는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 스타일 숍이다. 자사브랜드와 더불어 해외 명품 브랜드까지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아동복과 육아용품 라인업을 한자리에 구성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기존에 프리미엄 편집숍 '넥스트맘'을 운영해왔는데, 프리미엄의 가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체험 요소를 강화해 새로운 편집숍 '아가방플렉스'를 기획했다. 스타필드 등의 대형 쇼핑몰 위주로 아가방플렉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유연한 생각(Flexible thinking for premium family lifestyle)’에서 시작된 아가방플렉스는 변하는 육아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한 공간에서 고객 스스로 취향에 맞는 맞춤 프리미엄 용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유아동복 ▲아가방▲디어베이비▲에뜨와 등과 유아화장품 ▲퓨토, 육아용품 브랜드▲미니노어▲디자인스킨, 명품 유모차 ▲스토케▲부가부▲베이비젠 등의 브랜드로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동 침구▲의류▲놀이매트 등 영유아를 위한 폭넓은 상품을 선별해 판매한다.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대형 쇼핑몰에 위치한 만큼 부모와 아이의 기념 촬영이 가능한 패밀리 포토존을 마련하고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유익한 주제의 육아교실을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체험요소를 강화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오픈한 아가방플렉스는 고객에게 확실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향후에도 대형몰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아가방플렉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행복한 나만의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완성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