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페인팅, BTS ‘DIY 큐빅 페인팅’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0.09.11조회수 6316
    Copy Link
    다양한 소품의 제작과 판매를 진행하는 아이러브페인팅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초상을 활용한 DIY CUBIC PAINTING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활용한 페르소나 버전(2차제품)과 ‘MAP OF THE SOUL : 7’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활용한 블랙스완버전(3차제품) 으로 구성되어 있다.

    큐빅 페인팅을 소재로 한 해당 제품은 다이아몬드 형태로 커팅된 큐빅 비즈를 십자수 도안에 붙여서 만들 수 있다. 직접 완성시켜가는 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거움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캔버스에 적힌 숫자에 해당되는 큐빅 비즈를 따라 붙이면, 누구나 쉽게 방탄소년단 초상화를 완성할 수 있어 어떤 DIY 제품보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편함을 자랑한다. 또한 캔버스, 비즈 세트, 비즈 도구, 벽 고리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해 제품이 완성되면 바로 전시할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이러브페인팅 관계자는 “앞서 출시했던 DIY CUBIC PAINTING 1차 제품 인기에 힘입어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담아낸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 판매하게 됐다”며 “아이러브페인팅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직접 작품을 만드는 즐거움과 힐링을 동시에 주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3만 4000원으로, 지난 9월 2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선 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 네이버 검색창에서 보석십자수 검색을 하면 지식쇼핑 첫 번째 화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