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더카트골프’ PB 더카트 신규 론칭

    강지수 기자
    |
    20.09.14조회수 5840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 GOLF)가 자체제작 브랜드 ‘더카트(THE CART)’를 신규 론칭한다. ‘더카트’는 남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독창적인 로고와 매력적인 디자인의 골프 아이템을 제안한다.

    더카트골프가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상품 큐레이션을 내세운 것처럼 더카트 또한 골프와 일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전개한다.

    더카트골프의 심볼인 그린 & 화이트 컬러의 로고를 중심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로고를 패턴으로 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시그너처 로고 피케 셔츠’는 골프웨어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이자, 더카트 골프 로고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드라이버 커버, 모자, 볼마커 등 다양한 상품에 더카트골프의 아이덴티티를 녹였다. 차후 여성 라인과 용품아이템을 확장할 계획이다.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골프웨어에 대한 수요가 변화하고 있다. 더카트는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골프 패션과 문화가 어우러진 브랜드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카트 제품들은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에서 판매한다. 의류, 커버 제품 구매 시 스윙 피니쉬에서 더욱 돋보이는 더 카트 골프 양말(소진 시 종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신규브랜드
    News Image
    56년 전통 日 양말 ‘타비오’ 국내 론칭… 1호점 오픈
    24.01.18
    News Image
    2024 신규 브랜드 26개 론칭… 하이드로겐 에코골프 등
    24.01.08
    조회수 4172
    News Image
    2024 신규 브랜드 26개 론칭… 하이드로겐 에코골프 등
    24.01.08
    News Image
    SJ트랜드, '풋볼스탠다드' 성수 플래그십 오픈
    23.12.14
    조회수 2134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