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공마스크팩 '메디볼' 챙기세요

    이광주 객원기자
    |
    20.07.29조회수 5229
    Copy Link
    국내 골퍼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남녀 골퍼들을 겨낭한 뷰티·패션용품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골퍼들에게 자외선은 최대의 적이다. 라운딩에 나가면 평균 4~5시간 햇볕에 노출되는 골퍼들에게 가장 예민한 부분이 피부건강이기 때문이다.

    라운딩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필수다. 하지만 화장을 하는 것 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광고카피가 한 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적이 있듯이 골프 라운딩이 끝난 후 피부 관리는 라운딩 전보다 더 중요하다.

    최근 골프공 모양의 캡슐형 마스크팩으로 라운딩 후 ‘내 피부를 지키는 습관‘이란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메디볼 캡슐 마스크”가 눈길을 끄는 이유다,

    여성 골퍼이기도 한 (주)굿인벤트의 이지은 대표는 “평소 골프를 즐기는데다 처음엔 고객사에게 사은품으로 관심 끌만한 아이템을 고민하던 차에 라운딩 후 피부 보습 및, 톤업, 피부 진정, 피부 노화 예방 등 최적화된 성분만을 담은 마스크팩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됐다. 여기에 제품 경쟁력을 더하기 위해 국내 처음으로 골프공 디자인의 캡슐형 마스크팩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피부과학에 입각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성분을 담은 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한 ’메디볼‘과 국내 골프공 전문기업인 볼빅이 컬래버레이션한 메디볼X볼빅마스크팩 세트는 골퍼뿐만 아니라 기업 판촉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들은 모두 쉐어프렌즈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주)굿인벤트 측은 포장부터 배송까지 원스톱 배송 물류대행서비스인 마이창고를 통한 서비스 덕에 기업입장에서는 상품 기획 및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고 마이창고가 가진 전문업체의 체계적인 상품배송대행서비스로 고객만족에 부응하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골프시장에 특화된 디자인과 상품가치를 높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기획 개발해 내놓을 계획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