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끈했던 모던알케미스트 판매 현장, 잇 아이템 인기

    mini
    |
    20.07.24조회수 4336
    Copy Link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모던알케미스트(대표 배금주)가 지난 7월17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모던알케미스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올이즈웰(ALL IS WELL)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마무리됐다.

    지난 4월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일상에서 힘들었던 모든 이들을 위로하고 디자이너로서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준비했더 ALL IS WELL ALL IS 40 기획전은 모던알케미스트의 고객들 모던 홈으로 초대하는 형태로 아카이브 공간을 체험과 함께 평소에 모던알케미스트 슈즈를 구매하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40~ 50%특별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큰 호응을 얻었다.

    2019년 첫 샘플세일이였던 “기다리게해서 미안해” 에 이어서 많은 호응을 얻었던 모던알케미스트의 올이즈웰 샘플세일은 많은 방문자들이 이어졌으나 발열체크와 방명록 작성 전직원 마스크 착용 등 생활속 방역을 준수 안전하게 진행됐다.

    모던알케미스트 샘플세일의 인기는 지방 및 해외고객들의 온라인 샘플세일 요청 및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네이버 톡톡등을 통한 구입요청 등으로 이어졌으며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와 모던알케미스트 온라인 스튜디오에서만 진행한 신상품 런칭 기획전 역시 큰 성과를 거두었다.
    '
    배금주 대표는 “어려운상황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디자이너로서 본분을 다하고자 준비한 샘플세일에 많은 성원을 주신점 감사드리며 국내 및 해외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격적으로 온라인 샘플세일을 곧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으니 많은관심부탁드린다”라고 설명한다.

    모던알케미스트의 이번 올이즈웰 모던홈 샘플세일의 앵콜버전 온라인 샘플세일은모던알케미스트의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 등 SNS채널을 통해서 소식을 공지할 예정이며, 모던알케미스트의 올이즈웰 컬렉션을 비롯한 상품들은 모던알케미스트의 공식몰인 모던알케미스트 온라인 스튜디오와 직영몰인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에서 만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