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앤루, 서울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haehae
    |
    20.06.16조회수 8634
    Copy Link
    랭앤루(대표 박민선,변혜정)의 디자이너 브랜드 랭앤루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총 3층으로 구성된 랭앤루 쇼룸은 여성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집약해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았다.

    랭앤루 쇼룸 1층에는 랭앤루만의 감성과 콘셉트로 단장한 쇼룸과 매장으로 랭앤루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랭앤루에 어울리는 쥬얼리와 가방, 그립톡 등 아이템은 물론, '패턴맛집'으로 불리는 랭앤루의 다양한 패턴의 원피스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이번 쇼룸은 지하 1층에 '언더핑크 커피 카페'를 오픈해 고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또 1층 데크를 카페 공간으로 오픈해 싱그러운 식물이 가득한 곳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벽면에는 브랜드 랭앤루가 만들어지기까지 아카이브를 정리해 전시했다. 작업지시서, 영감을 얻은 아트워크, 샘플 작품 등 랭앤루가 만들어지는 뒷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재밌는 공간으로, 전시는 3개월마다 교체된다.

    이들이 구성한 카페도 이슈다. 주요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언더핑크 에이드로, 핑크색에 열대꽃이 어우러져 랭앤루의 감성을 음료에서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크로와상과 와플을 접목한 신메뉴 ‘크로플’로 트렌드세터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박민선, 변혜정 랭앤루 디자이너는 "이 공간이 랭앤루니아들이 함께 소통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원한다며, 메뉴 구성부터 인테리어까지 직접 신경 써서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