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코리아, 솔러스에어 초경량 핸디청소기 히트

    이광주 객원기자
    |
    20.06.04조회수 7193
    Copy Link
    20년이상 공기의 질(Air Quality)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해 온 미국 솔러스에어의 첫 청소기를 에어로코리아(대표 박근덕)에서 전개, 국내 소비자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솔러스에어 미니핸디 청소기는 본체 무게가 500g 밖에 되지 않아 힘들이지 않고 청소가 가능하며, 틈새청소는 물론 바닥용 청소 액세서리까지 포함되어 작지만 강한 청소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가정은 물론 부띠끄숍이나 브랜드 대리점, 쇼룸과 소형 오피스 그리고 차량 청소 등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디스플레이 효과 까지 있다.

    특히, 고출력 DC 모터와 솔러스에어만의 스크류 구조를 갖추고 있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고, 충전 가능한 크래들(거치대)이 있어 보관이 용이하여 공간활용도 우수하다.





    에어로코리아 관계자는 "원룸이나 작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용이하고, 무게가 가벼워 차량용 청소기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2500mAh의 고용량 배터리를 채택해 작은 공간을 청소하는데 넉넉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기존의 무거운 청소기를 사용하는게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제격입니다. 다른 소형 청소기에서는 보기 힘든 LED 라이트가 있어 침대 밑, 빛이 적은 공간을 청소할 때도 청소상태를 확인하기 쉽습니다" 라고 상품 설명을 덧붙였다.

    솔러스에어 미니핸디 청소기는 그레이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 가격도 정상가격 7만9000원부터 행사 시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 사진출처 :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