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FQKB88 아쿠와이어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Today's News

< 브랜드 >

칸투칸, FQKB88 아쿠와이어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Thursday, May 28,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664


칸투칸(대표 한영란 이병철)이 기존 아쿠아슈즈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아쿠와이어 슈즈를 선보이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FQKB88 아쿠와이어 힐고리 와이어는 일반적인 아쿠아슈즈와 달리 발 뒤꿈치 부분에 힐고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전체적으로 쾌적한 착화감이 개선됐고 신고 벗기도 편리해졌다.

아쿠아슈즈의 기본인 통기성도 충실히 반영했다. 신발 앞부분은 공기의 원활한 순환을 유도하고 착용자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투톤 니트를 배치했으며, 니트 에어홀과 측면 망사 메쉬가 신발 속 열기와 땀을 신속하게 배출해준다.

또 보다 안전한 착용감을 위해 미끄러움을 완화해주는 합성 고무창을 적용했다. 또, 쿠션감이 좋은 파이론 미드솔, 토캡은 노쏘잉 공법을 적용해 밀착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안한다. 기본 컬러인 블랙과 네이비뿐만 아니라 블루, 라임, 레드 등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로 구성돼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칸투칸몰 관계자는 “아쿠아슈즈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디자인에도 힘을 주었다. 이번 여름 가장 시원하고 안전하면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아쿠아슈즈가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