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홈웨어·라운지웨어 전문업체 ‘투엘브썸’ 감사세일 실시

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 홈웨어·라운지웨어 전문업체 ‘투엘브썸’ 감사세일 실시

Friday, May 15,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635
2020 한국일보 주최 홈웨어 라운지웨어 부분 베스트 신상품 상을 수상한 여성 잠옷 전문업체 투엘브썸이 신상품 출시로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엘브썸은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도 우아한 모습으로 지낼 수 있는 홈웨어와 여성 잠옷을 출시했다. 이 업체가 선보인 홈웨어는 데일리 룩 겸용으로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다.

이번 세일은 투엘브썸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여성 고객들이 집에서도 소소한 즐거움을 갖게 하기 위해 준비됐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투엘브썸 제품들은 좋은 소재 뿐 아니라 우아한 디자인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드라마에서 착용하고 있다.

유명 드라마인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가 착용했고, ‘오마이베이비’에서 장나라가,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이민호가 착용하였다. 또 최근 종영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과 ‘하이에나’에도 협찬되었다. 그리고 아이돌 슈퍼엠이 지난 파리 런던 투어 공연 중 착용해 열연한 바 있다.

이 업체의 홈웨어, 라운지웨어가 연예인들에게 애용되고 있는 이유는 100% 국내 제작으로 소재에 충실하고 편안하면서 꾸민 듯 안 꾸민 듯(꾸안꾸)한 패션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집에서나 간단한 외출 시에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고, 우아한 멋을 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신상품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세일을 통해 더 많은 여성 고객이 자사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갖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투엘브썸은 현재 무신사, W컨셉, 신세계, 위즈위드에 입점 돼 있으며, 자체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