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 남매’ 선물세트 선보여

Today's News

< 브랜드 >

K쇼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 남매’ 선물세트 선보여

Monday, Apr. 27,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056
디지털 홈쇼핑 'K쇼핑'에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 남매’ 선물세트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해 ‘흔한 남매’ 팬들인 ‘냐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K쇼핑은 2주 앞으로 다가온 어린이날을 기념해 4월 27일(월)부터 5월 6일(수)까지 K쇼핑 TV앱과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흔한 남매’ 만화책과 문구용품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남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그려낸 ‘흔한 남매’는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 코너로 시작해 유튜브 구독자 수 185만명, 채널 누적 조회 수 11억회를 넘어서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성장해 왔다.

‘흔한 남매’는 유튜브 채널은 물론 캐릭터를 활용한 만화책, 학용품, 게임과 뮤지컬까지 섭렵해 유아동 및 초등학생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흔한 남매’를 캐릭터화해 발행한 만화책은 현재 발매된 4권 모두 국내 도서 전체 베스트셀러 1위 자리에 오르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K쇼핑에서는 최근 발매된 베스트셀러 만화책 ‘흔한 남매 4’와 함께 단독 문구선물세트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니캘린더, 라인노트, 메모지, 포켓수첩 등 다양한 문구 제품에 ‘흔한 남매’ 에이미와 으뜸 가방고리 인형까지 추가된 새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세트에는 ‘흔한 남매 4’ 만화책과 ‘흔한 남매’ 가방고리 인형 2종이 포함되어 있으며 캘린더, A4 홀더 등으로 구성된 A세트는 4만9900원에, 귀요미 견출지와 28라인노트 등으로 구성된 B세트는 4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날 기념 선물세트는 K쇼핑 TV앱과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흔한 남매’의 인트로 영상 및 책 소개 영상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쇼핑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