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론칭 30주년 기념 타미힐피거와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시스템, 론칭 30주년 기념 타미힐피거와 협업

Monday, Apr. 27,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048
한섬(대표 김민덕)의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이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타미힐피거와 함께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시스템・시스템옴므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진행중인 ‘로그인(Log-in)’ 캠페인의 일환이다. 시스템은 지난 30년간의 브랜드 전통성을 기념하기 위해 리바이스・타미힐피거 등 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들과의 만났다.

‘로그인 캠페인’은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론칭한 1990년대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2020년대 밀레니얼 감성과 ‘접속(로그인)’해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슈즈 캡슐 컬렉션은 뉴트로(New+Retro, 새로움과 복고의 합성어) 풍의 디자인으로 ‘청키 스니커즈’와 ‘슬립 온(끈·장식 없이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신발)’ 등 2개 모델이다. ‘청키 스니커즈’는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해 옆면에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Reflective)’ 프린트를 감각적으로 적용한 게 특징이며, 모던한 디자인의 ‘슬립온’은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고 팬츠・스커트 등과 매치하기 좋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홍콩, 싱가폴,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도 출시돼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확대 정책과도 연관돼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셀렙과 연계한 이슈성 콜라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