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 집콕생활 콘셉트 맞는 인테리어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일바, 집콕생활 콘셉트 맞는 인테리어 제안

Monday, Apr. 27,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073
일바(대표 조영주)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 일바가 집콕 생활에 맞는 실내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외출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와 맞물려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트렌드에 발맞춰 3가지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홈카페 인테리어다. 다이닝 공간을 카페 분위기처럼 연출을 하면 식사와 티타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의 조명과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일바의 우드테이블을 배치하면 개성을 더하면서도 분위기있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발코니 공간을 나만의 휴식처로 바꿔보자. 발코니는 채광이 좋아 나만의 감성 공간을 만들기 적합한 장소다. 빈 공간에 슬림한 디자인의 테이블을 배치하면 '홈카페', '홈바'로 낮과 밤 모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홈카페 등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용 연계

홈스쿨링과 홈오피스를 위한 인테리어다. 거실은 오픈베이스형 소파와 낮은 테이블로 스타일링해보자. 소파 앞에 테이블을 배치하면 식탁과 책상으로 활용 가능하다. 여기서 눈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서는 자연광을 측면으로 받을 수 있도록 테이블을 배치하는 것이 좋다.

소파는 여러 종류의 쿠션과 담요를 더해 포근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이때 거실 한쪽에 대형 책장을 두면 마치 북카페 같은 연출도 가능하다.

끝으로 온전한 휴식을 위한 침실 인테리어다. 최근에는 숙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침실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침실 인테리어를 할 때는 복잡한 패턴이나 강렬한 색상보다 따뜻하고 차분한 뉴트럴 톤으로 꾸미면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껴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아늑한 호텔식 침실처럼 꾸밀 수 있는 침대 헤드보드가 인기다. 일바의 고급스러운 베드 프레임을 활용하여 럭셔리한 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미지의 제품은 일바의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김우리 스타일리스트가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게시한 ‘나인원한남 랜선집들이’ 영상과 채널A ‘아빠본색’ 방송에서 노출되어 김우리스타일리스트가 사용중인 것으로도 알려졌다.

한편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로서 가구부터 소품까지 인테리어의 전반적인 제품을 다루는 일바는 아시아1호 매장인 서초점과 잠실하이마트 메가스토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