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송혜교 여름 화보 'LA 테마로~'

    강지수 기자
    |
    20.03.31조회수 9789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컨템퍼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0년 봄 · 여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여름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유롭고 낭만적인 미국 LA의 ‘VIVID SUMMER’를 콘셉트로 슈콤마보니의 유니크함을 담았다. 화보 속 슈콤마보니 샌들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에, 프릴과 진주 장식이 포인트다. 특히 샌들, 뮬 외에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시즌용 스니커즈도 선보였다.

    슬리퍼 형태의 ‘버디(BUDDY)’는 트렌디한 컬러 배색과 리본 포인트가 특징이다.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다. ‘보라보라(BORABORA)’는 매년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 배색과 풍성한 프릴 디테일이 돋보인다.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굽 높이로 출시해 아이템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츄츄(CHOUCHOU)’는 슬리퍼 타입으로 진주 장식과 프릴 디테일이 있으며,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코스타(COSTA)’는 눈에 띄는 비비드 컬러의 뮬(신발 뒤쪽을 트고 앞은 마감한 스타일)형태로, 두 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투명 굽이 포인트다. 특히 뮬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고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분위기가 색달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플라워밤(FLOWERBOMB)’ 또한 슈콤마보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플라워 모티브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샤이닝 시리즈’ 중 하나로 보석 몰드 장식이 포인트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