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X 박상혁, 유스 라인 이어간다~

Today's News

< 브랜드 >

마인드브릿지 X 박상혁, 유스 라인 이어간다~

Monday, Mar. 30,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322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과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 티셔츠와 셔츠 등 총 23종으로 구성했다.

박상혁 작가는 서체가 가지는 다양한 무게감(Light, Medium, Heavy, Bold)을 적용해 선의 두께 변화와 여백의 확장성에 주목해 라인 일러스트레이션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그래픽 작업, 전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박상혁 작가는 마인드브릿지와 함께 10종의 콜라보레이션 아트워크를 선보였으며 'Into the Emotion'을 주제로 도시 속 산책을 즐기는 여행자를 박상혁 작가 특유의 선과 레트로한 색감으로 그려냈다.

아트워크 속 인물들은 여행지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거나, 풍경을 카메라에 담거나, 눈 앞에 펼쳐진 수평선을 바라보는 등 저마다의 방법으로 도시 여행을 즐기고 있는 여행자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한편 마인드브릿지 X 박상혁 작가의 협업은 4번째 아트 컬래버레이션이다. 이 브랜드는 지난 2018년 유스(YOUTH) 라인 론칭 후 일러스트레이터 고은을 시작으로 포토그래퍼 박경철, 일러스트레이터 섭섭 등 매 시즌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아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