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X NFL X 피너츠, 패밀리룩 컬래버

    강지수 기자
    |
    19.11.28조회수 5934
    Copy Link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 이하 뉴에라)가 28일 뉴에라와 NFL, 피너츠의 3자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한다. 다양한 실루엣의 모자와 겨울 시즌에 맞춰 기모가 들어간 후디, 이너로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성인용과 키즈용으로 출시해 가족이 함께 맞춰 입을 수 있는 컬렉션이다.

    오랬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툰 피너츠의 주인공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을 미국 풋볼리그 NFL의 다양한 팀과 조합해 귀여운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모자는 세 가지 실루엣으로 각 4가지 컬러로 출시했고 티셔츠는 각 4만9000원이다. 기모가 들어가 겨울에 따뜻하게 착용할수 있는 후디는 총 5개 컬러로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키즈용도 마찬가지다. 성인용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좋아 자녀들의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부모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사몰과 전국 뉴에라 매장에서 판매하며, 키즈 아이템은 전국 뉴에라 키즈 매장과 명동, 제주, 현대 판교 등 성인 매장에서 전개한다.

    강유석 뉴에라 캡 코리아 지사장은 “피너츠는 1950년 연재를 시작해 거의 70년이 되어가는 고전이지만 여전히 전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NFL은 100년 전통의 대표적인 미국 스포츠 리그이고 뉴에라 역시 100년의 헤리티지를 가진 미국 브랜드라는 점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색다른 의미가 있다”고 평가했다.

    뉴에라는 NFL, MLB, NBA 등 미국 주요 스포츠 리그의 공식 모자를 생산하는 유일한 브랜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