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코트 맛집 인증 브이커머스 공개

    whlee
    |
    19.11.07조회수 5491
    Copy Link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이 주력 상품인 코트 아이템으로 V커머스를 진행했다. 올해 코벳블랑은 영상 콘텐츠를 늘리는 작업을 하면서 유튜브 활성화에 주력해 왔다. 매력적인 인물의 이야기와 공간을 담은 LIFE&EXPLORER 영상 시리즈에 이어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까지 유도하는 V커머스 마케팅을 시작했다.

    시작이 된 첫번째 브이커머스 영상은 인기 유튜버 '상아튜브'와 함께 '코트 맛집' 매장 털기를 주제로 친구와 함께 쇼핑하면서 여러 가지 코트를 입어보고 솔직한 착장 소감과 함께 브이로그 형식으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상아튜브는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패션을 다루는 크리에이터로 17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다.

    19 F/W 주력인 윈터 코트 아이템은 작년에 비해 스타일을 다양하게 풀어냈다. 가벼운 핸드메이드 코트와 빈티지하고 고급스러운 헤링본코트, 코벳블랑에서만 볼 수 있는 유니크한 체크코트 아이템과 가벼운 인조퍼코트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템으로 풍성한 쇼핑을 기획했다.

    브이커머스 영상 노출은 상아튜브 채널과 더불어 자사몰 지엔코스타일, 코벳블랑닷컴, 그리고 이후 순차적으로 백화점 쇼핑몰과 연계진행 중이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 백화점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