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성큼 다가온 겨울 모피 미리 준비하세요~

Today's News

< 브랜드 >

진도, 성큼 다가온 겨울 모피 미리 준비하세요~

Thursday, Oct. 24,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321
진도(대표 임영준)가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우바 등 4개 브랜드의 직영 패밀리세일을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가산 본사 직영점에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퍼와 우븐류까지 4060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진도모피와 엘페는 이월 상품 밍크 재킷을 150만원부터 판매하고 밍크 재킷을 200만원, 밍크 하프코트를 250만원이라는 파격가에 내놓는다.

어패럴 브랜드 우바는 니트, 바지, 스커트, 블라우스 등을 2만원 대로, 재킷, 점퍼, 사파리, 원피스, 하프 코트 등을 2~3만원 대 가격으로 판매한다. 우바의 구스다운과 울 하프 코트, 다운 패딩류는 9만원대에 판매한다.

구매금액 대비 사은품도 준비했다. 200만원 이상은 울밍크 장갑을, 300만원 이상 고객은 렉스 가방을 선물한다. 전년보다 다소 일찍 쌀쌀해진 날씨 탓에 겨울 준비를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행사 성료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브랜드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 일찍이 겨울 모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럭셔리 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등 다양한 퍼 스타일과 우바의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