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X 네파키즈 "어썸하은" 팬미팅 연다

Today's News

< 이벤트 >

롯데백화점 X 네파키즈 '어썸하은' 팬미팅 연다

Thursday, Oct. 24,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6139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이 오는 10월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의 팬미팅 ‘어썸다운 입고 어썸하은과 함께 댄스 댄스’를 진행한다. 네파키즈와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의 다운 점퍼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로, 나하은과 함께 다양한 게임, 이벤트, 선물 증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0월 20일(일)까지 네파몰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고 참가 신청을 한 60팀 (1팀 당 부모 1명 아이 1명 총 2명) 추첨해 초대했다. 사전참여 당첨자 전원에게는 2019 F/W 다운 할인권, 어썸다운 키링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에는 어썸하은의 댄스를 직접 눈앞에서 체험할 수 있는 댄스타임, 친필 사인을 받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앞서 네파키즈는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키즈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브 스타 나하은(어썸하은)과 협업해 아이들의 자유로운 움직임과 톡톡튀는 감성을 그대로 담은 2019 F/W 대표 숏다운 어썸다운(AWESOME DOWN)을 출시했다.

어썸다운은 어썸(awesome)이라는 영어 단어의 뜻 그대로 ‘어마어마한 다운’이라는 의미를 지녔다.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댄스를 즐기는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액티브하고 자유분방한 자신과 또래 친구들을 고려해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활동이 자유롭도록 짧은 기장감에 실용성을 강화했다. 추위에 강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에도 제격이다.

최근 키즈 패션 마켓에서는 패션업계에 부는 컬래버레이션 붐의 영향으로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 말 블랙야크키즈가 초등학생들의 인기 애니메이션 CJ EMN의 ‘신비 아파트’ 캐릭터와 책가방을 함께 만들며 3개월만에 완판을 이뤄냈고, 뉴발란스키즈에서도 젊은 엄마들에게 인기가 많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플라키키’, 일러스트로 유명한 ‘제로퍼제로’ 등과의 협업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