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메디닥터 캠핑용 클렌징워터 눈길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5.27조회수 4753
    Copy Link
    날이 차츰 더워짐에 따라, 도심을 떠나 가까운 캠핑장이나 산과 바다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나들이 형식으로 가볍게 캠핑을 즐기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용품들도 판매가 늘고 있는데, 특히 캠핑장에 꼭 가져가야 할 화장품을 고르라면 바로 ‘클렌징 워터’다.







    야외 캠핑장의 경우 샤워 시설이 불편한 경우가 많아 물 없이 세안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 필요한데. 더메디닥터가 최근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리셜미셀라클렌징워터’가 대표적인 노워시 원스텝 제품이다.

    더메디닥터의 ‘글리셜미셀라클렌징워터’는 물 세안이 필요 없이 화장 솜에 묻혀 닦아주기만 하면 되는 올인원 제품이다. 천연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한 약산성 클렌징 워터로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주며 독자 개발 ‘The Medi Dr. RX Complex’가 절묘하게 피부의 균형을 찾아준다. EWG All Green의 안전 등급 전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기 중의 미세먼지 입자는 모공의 5분의 1 크기로 작아, 물로도 잘 씻어지지 않고 모공 속에 남아 피부건조증과 피부장벽 손상 등의 트러블을 유발해서 야외활동을 꺼리게 한다. 하지만, ‘글리셜 미셀라 클렌징워터’는 모공의 1/100 크기인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통해 미세먼지보다 더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자석처럼 끌어들여 제거한다.







    즐거운 야외활동 뒤 땀과 자외선 차단제로 끈적하고 찝찝해진 피부를 씻어내고 싶을 때에 사용하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낸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나들이와 휴가철을 맞이해 휴대가 간편한 30ml를 출시해 더욱 주목을 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