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란제리 「오레이디 」 발렌타인데이 50% 세일 !

    이광주 객원기자
    |
    19.02.01조회수 5797
    Copy Link
    유러피안 감성 란제리 브랜드 「오레이디」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 페이지 내 로맨틱한 속옷 5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누구에게나 「오레이디 」 만의 사랑스럽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속옷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2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연인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가 되길 바라며 언더웨어가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준비했다"고 이벤트 기획방향에 대해 설명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상품으로는 「오레이디」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쉬스드레스 라인을 비롯해 9 종류 등 총 11개 세트 상품이 단독 세일을 할 예정이다

    「오레이디」가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2월01일(금)부터 시작해 오는 14일(목)정오까지 「오레이디 」공식몰(http://bitly.kr/y0281)을 통해 진행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달콤한 매력이 넘치는, 사랑스러움이 극대화 될 속옷 구성들로만 모아놨다.

    「오레이디」 공식 브랜드몰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아이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내용은 오레이디 인스타그램(@ilove_ohlady)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