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다양성과 창의성 담은 2019 S/S 컬렉션 공개

    haeh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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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01.28조회수 76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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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버리코리아(대표 김혜경)의 영국 럭셔리 패션 버버리가 다양성과 창의성을 담은 2019 S/S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리카르도 티시가 선보인 첫 번째 하우스 광고 캠페인이다. 총 6명의 포토 그래퍼와 함께 작업했다.

    닉 나이트(Nick Knight), 단코 슈타이너(Danko Steiner), 휴고 콩테(Hugo Comte), 콜린 도슨(Colin Dodgson), 피터 랭거(Peter Langer) 및 레티 슈미터로우(Letty Schmiterlow)는 이번에 처음으로 버버리 캠페인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가 이끄는 버버리의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명확한 시각적 작업물로 재해석했다.

    캠페인 모델로는 한국이 배출한 톱 모델 최소라를 비롯해 스텔라 테넌트(Stella Tennant), 나탈리아 보디아노바(Natalia Vodianova) 등 전설적인 모델들이 활약했다. 또한 프란 서머스(Fran Summers), 클라우디아 라벤더(Claudia Lavender), 리앤 반 롬페이(Rianne Van Rompaey), 이리나 샤크(Irina Shayk) 등이 출연했다.

    버버리의 2019 S/S 컬렉션은 런웨이 무드인 포멀과 세련미에서부터 펑크와 반항 정신으로 이어지는 영국 문화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명확히 담아냈다. 또한, 버버리의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Thomas Burberry)의 이니셜 “TB”를 적용해 돋보이는 TB백의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버버리 이번 캠페인은 2019년 4월까지 버버리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에 담긴 2019 SS 컬렉션 상품은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 및 버버리 일부 매장에서 오는 2월부터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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