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연말 맞이 홀리데이 프로모션 실시

    haehae
    |
    18.12.14조회수 6870
    Copy Link
    에프앤코(대표 김창수)의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브랜드는 연말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1+1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먼저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래디언트 CC크림,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등이 해당된다. 립, 아이섀도우 등 색조도 1+1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바닐라코의 컬러 레이어링 아이템 3종은 60% 할인 판매한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 바닐라코의 베이스 제품들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건조해진 겨울철 피부 관리를 돕는 크림과 패드, 폼클렌저 등을 30% 정도 저렴하게 구성했다. 미스 플라워 앤 미스터 허니 크림,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등이 해당된다.

    또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에 디즈니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접목해 큰 인기를 끌었던 콜라보 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100ml’ 제로 할로윈 컬렉션을 20% 할인 판매한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해 바닐라코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상품력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바닐라코의 인기 아이템을 이번 바닐라 홀리데이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