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뷰티, H&B숍 '롭스' 11개점 입점

    haehae
    |
    18.11.05조회수 6278
    Copy Link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문 김기석)의 제이에스티나뷰티가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 11개점에 신규 입점한다.

    롭스 매장 중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입점한 매장은 롭스 홍대점, 롯데몰은평점, 강남점, 선릉점, 건대로데오점, 상암점, 구로점, 범계점, 판교점, 광교아울렛점의 총 10개 매장에 먼저 들어간다. 이달에는 청주성안길점에 추가 입점 예정이다. 입점 판매되는 상품은 베이스, 아이, 립, 블러셔 카테고리의 총 40종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롭스 동시 입점 기념으로 선착순 소진 시 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8ml 사이즈의 정품 미니파운데이션 혹은 클렌징워터 50ml 정품 두 가지 중 소비자가 한 가지를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신규 입점 고객맞이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롭스 매장에서 제이에스티나뷰티1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1등 상품을 뽑는 구매 고객은 최대 8만원 상당의 정품 획득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롭스 주요점에 입점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제이에스티나뷰티 아이템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롭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 베네핏이 큰 세트 상품을 출시해 더 많은 고객이 제이에스티나 뷰티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뷰티는 2017년 4월에 론칭해 현재 주요 H&B 매장들과, 오프라인복합 몰, 브랜드공식온라인 몰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매장들을 운영하고 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