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 '덴함' 아티스트 배진형과 협업 진행

    haehae
    |
    18.10.30조회수 5887
    Copy Link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의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덴함이 아티스트 GBDAY(배진형)과 '리본(Re-Born)'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 콜래보레이션은 다음달 11일까지 덴함 플래그십스토어 압구정로데오점에서 선보인다.

    리본 전시회는 GBDAY 작가의 시그니처인 펜 드로잉(Pen Drawing) 작품을 덴함 상품에 접목해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특히 이번 전시는 '서브컬처와의 콜래보레이션'이라는 의미를 담아 덴함 브랜드 철학인 'From Virgin to Vintage'를 반영한다.

    이 전시는 지난 26일 저녁 작가 초청 오프닝 행사로 막을 올렸다. 행사에는 배진형 작가와의 만남과 라이브 페인팅이 진행됐다. Mnet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 참가했던 YunB 그리고 음악감독 BUMMY.D의 디제잉 공연. 케이터링도 마련했다.

    한편 덴함은 전시 기간 동안 브랜드 일부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 입점 모든 고객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덴함 x GBDAY 데님 엽서'와 함께한 순간을 찍어 #덴함xGBDAY #RE_BORN #DENHAMDUDE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덴함 x바버 스웻셔츠를 선물한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