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잗바바 2018 F/W '애프터눈 툰' 공개

    haehae
    |
    18.09.19조회수 6897
    Copy Link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커리어 브랜드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애프터눈 툰(Afternoon Tune)'이라는 콘셉트의 모던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F/W 캠페인은 세계적인 톱 모델 기에드레 두카스카이테(Giedre Dukauskaite)와 함께 했다. '오후의 선율'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는 햇살이 드리운 공간 속에서 모던한 감성을 담았다. 창틀의 격자무늬 속, 여유로운 오후를 그린 이번 FW 시즌 역시 아이잗바바의 편안한 실루엣의 착장들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아이잗바바 F/W 시즌은 과감한 핏의 슈트가 등장한다. 올해 S/S시즌부터 여성복에서 수트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다양해진 소재로 제안한다. 기존 아이잗바바를 찾는 고객들 또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모던한 수트 아이템을 찾아 방문하는 고객이 많다.

    이번 시즌 카멜 컬러와 짙은 카키색 슈트는 와이드 팬츠 스타일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룩으로 제안한다. 또한 지난해부터 니트의 판매율이 상승하며 다양한 길이의 풀오버와 무릎 기장의 원피스 니트 아이템이 등장했다.

    그 외에도 라운드 카라 코트와 벨트로 연출 가능한 코트, 퍼가 믹스된 코트 스타일까지 다양한 종류의 코트가 등장한다. 아이잗바바는 지속적인 고객 분석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셋업 아이템, 데일리 비트윈 아이템과 차별화된 니트라인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