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속옷 '글램모먼트(Glam Moment)', 공식 홈페이지 오픈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9.05조회수 7685
    Copy Link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LSP)의 기능성 속옷 전문 브랜드 '글램모먼트(Glam Moment)'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글램모먼트는 최근 젊은 여성층의 보정 속옷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능성과 패션 감각을 더한 보정 속옷을 선보이며 보정 속옷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알려졌다.





    글램모먼트의 첫 번째 라인업인 ‘시그니처 커버(Signature Cover)’는 여성의 몸에 맞게 설계된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하이웨스트 브리프 2종'과 '벨리 스커트', '베이직 팬티' 총 4종이다.

    옆구리, 복부, 엉덩이 등 군살 고민이 되는 부분을 강력한 밀착감으로 압박해 슬림한 몸매 보정을 도와준다. 부위 별로 소재와 압박 강도를 고려해 개발한 제품으로 일상 생활의 다양한 움직임 속에서도 자유로운 활동감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대표 제품인 '하이웨스트 브리프' 2종은 사각과 삼각 거들 구성으로 상단 내부에 4개의 고정 와이어가 있어 착용시 말림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탄력 밴딩으로 마무리해 활동이 불편하지 않으며 강력한 압박으로 바디 슬리밍 효과도 제공한다.





    특히 '하이웨스트 브리프' 2종은 자사몰 및 쿠팡에서 '커버 속옷' 부분 1위~3위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글램모먼트 마케팅 담당자는 "글램모먼트의 제품 정보와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함에 따라 보정 속옷에 대한 니즈가 있는 소비자층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갔다고 생각한다"며 "시그니처 커버 라인 외에 계속해서 트랜디하고 기능성도 높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글램모먼트 공식 홈페이지 : https://glammoment.co.kr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