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B2B 플랫폼 "패션월드도쿄" 10월 개최

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 B2B 플랫폼 '패션월드도쿄' 10월 개최

Wednesday, Sept. 5,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417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리드익스비션재팬(Reed Exhibitions Japan Ltd. www.reedexpo.co.jp/ko)이 패션비즈니스 B2B플랫폼 박람회 '패션월드도쿄(FASHION WORLD TOKYO)'를 오는 10월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한다.





이번 10월 패션월드도쿄 박람회는 총 960개 참가사 및 2만5000명의 참관자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기 위해 한자리에 집결한다.

박람회는 ▲‘의류·가방·패션주얼리·슈즈·맨즈 패션’의 5개 전시회로 구성된 ‘패션월드도쿄(FASHION WORLD TOKYO)’ ▲‘텍스타일 도쿄·패션소싱 도쿄’로 구성된 ‘FASHION WORLD TOKYO-FACTORY’의 2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더욱 양질의 비즈니스 상담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장으로써 개최될 예정이다.

이러한 시도로 패션 아이템 소싱부터 패션 브랜드 전시까지 전반적으로 제공하게 되었으며, 명확한 컨셉하에 직물, 의류, OEM등을 포함한 패션 아이템 소싱은 ‘패션월드도쿄 팩토리(FASHION WORLD TOKYO -FACTORY)’에, 세계각국의 패션 브랜드는 ‘FASHION WORLD TOKYO’에 전시된다.

패션월드도쿄는 ‘최고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에 모든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사무국은 전시회 성과를 높이기 위해 해외 참가기업과 참관자간에 온라인상으로 상담약속을 할 수 있도록 매칭시스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무국은 이 같은 지원에 대해 참가사와 참관자 양쪽으로부터 그 결과에 만족한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S/S 컬렉션은 패션월드도쿄의 브랜드 섹션에, A/W 텍스타일은 패션월드도쿄 팩토리(FASHION WORLD TOKYO - FACTORY)의 소싱 섹션에 각각 전시된다.

‘메이드인 재팬’이 세계의 브랜드로

이번 전시회는 세계각국의 다양한 제품이 집결된다. 또한 일본 최대 무역 전시회로서, 세계 어느 전시회에서도 볼 수 없는 ‘메이드인 재팬’의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제품을 이곳에 전시된다.

예를 들면 일본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일본 ‘카와이’를 컨셉으로 한 파빌리온을 설치하여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일본 패션 소싱 제조사 및 인기있는 패션 의류/직물 회사에서도 참가하므로 고품격 디자인 제작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에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일본 브랜드는 물론 전세계 브랜드가 참가하여 더욱 국제화가 된 이번 전시회는 ‘국가 파빌리온’, ‘유럽 컬렉션’, ‘아메리칸 스트리트’ 등의 흥미있는 테마로 전시회 수준을 높이며 일본/아시아지역 바이어의 큰 주목을 받게 될 것이다.

패션월드도쿄는 일본 시장으로의 최고 관문임과 동시에 패션업계의 새로운 아시아 허브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2018년 봄 전시회에는 아시아 각국에서 다수 방문하여 높은 해외 참관자수를 기록했으며(44개 국가·지역에서 1476명 방문) 10월 전시회에는 해외 참관자수가 2000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4월 전시회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준높은 프리미엄 바이어·제조사를 전시회에 초대하여 참가사의 매출성과에 기여한 바와 같이 10월 전시회에도 동일하게 초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FASHION WORLD TOKYO 홈페이지: http://www.fashion-tokyo.jp/ko/ OO
■  무료 초대권 신청: http://www.fashion-tokyo.jp/inv_en/OO

■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2003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연간 215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하여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