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문샷,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대박 행진~

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문샷,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대박 행진~

Wednesday, Sept. 5,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038
YG플러스(대표 양민석)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moonshot)이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뷰티 랭킹 애플리케이션 ‘글로우픽 쿠션타입’에서 최근 3개월간(8월 기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며 쿠션부문 1위로 선정됐다.

뷰티리뷰 플랫폼인 글로우픽은 리뷰가 작성된 ‘협찬, 광고 없는 리얼 뷰티 랭킹’ 앱이다. 매달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아이템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발표한다. 글로우픽 컨슈머스 초이스는 실제 사용후기를 바탕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신뢰도가 매우 높다.

이번 8월, 쿠션부문 1위로 선정된 문샷의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픽싱력과 세팅 효과로 사랑을 받았다. SNS에서 문샷 모델인 블랙핑크 리사가 사용하며 '리사 쿠션', '은하수 쿠션' 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6월 22일 출시된 이후 3일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기도 했다.

소비자들은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의 쿨링감과 완벽한 커버력에 높은 점수를 줬다. "세팅핏 쿠션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데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문샷 측은 전했다.

이어 문샷 관계자는 "뛰어난 픽싱력과 지속력, 쿨링감과 수분감을 동시에 주는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글로우픽 최고의 쿠션제품 선정으로 문샷의 브랜드 신뢰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생각하며, 곧 출시될 F/W 컬렉션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