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쇼메이 '본라비'로 라이프스타일숍 도전

    whlee
    |
    18.09.05조회수 6543
    Copy Link
    렙쇼메이(대표 정현)가 라이프스타일숍 ‘본라비(Bon la vie)’ 론칭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선보였다. ‘본라비’는 좋은 삶, 바람직한 인생이라는 의미를 지닌 말로 여행을 통해 삶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욜로족을 겨냥한다. 자체 제작 상품과 서적, 국내외 브랜드 위탁 판매를 통해 머물다 가는 테마숍을 꾸민다.

    자체 제작 상품은 티셔츠, 에코백, 수첩 등이다. 입점 브랜드로는 동양적인 감성을 담은 친환경 브랜드 공장, 네덜란드 캐리어 전문 브랜드 스윗스윗, 그래픽 디자인 브랜드 제로퍼제로,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빈센트프라디에르, 세계적인 천연비누 브랜드 네스티단테, 파우치 전문 브랜드 울라라 등이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트래블 텀블러, 드로잉 아이템, 리넨타월, 소이캔들 등 행복한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담고있다. ‘본라비’의 첫 매장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지하 1층에 위치했다. 자사 여성복 브랜드 르피타와 함께 복합숍 형태로 구성했다. 규모는 115㎡다.

    렙쇼메이는 ‘본라비’의 안착을 위해 상품 카테고리 강화, 유니크한 브랜드 입점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