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 홍대앞 5번째 매장…연내 8개점 목표

Today's News

< 브랜드 >

피터젠슨, 홍대앞 5번째 매장…연내 8개점 목표

Wednesday, Sept. 5,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719
파스텔세상(대표 박연)이 전개하는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이 AK&홍대점에 5번째 매장을 열었다. 올 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서울 명동 눈스퀘어, 스타필드 코엑스몰 헤지스 숍인숍, 용산 아이파크몰 등으로 확장했으며 연내 8개점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젠슨의 트레이드마크 판권을 인수한 이 회사는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패션, 잡화, 리빙, 그리고 문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메인 캐릭터 토끼(피터)와 함께 개성 넘치는 5명의 친구들(래미, 메이홍, 레스카, 노치, 로그)로 구성된 키치한 감성을 전달한다.

기존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보면 의류비중이 상대적으로 낮은 데 반해 피터젠슨은 패션회사의 강점을 살려 의류라인을 구색이 아닌 판매용으로 제대로 구성해놨다. 라이프스타일과 의류라인의 인력을 각각 배치해 전문성을 살린 점이 주효했다.

피터젠슨 관계자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성공적인 콜래보레이션으로 국내에도 이미 많은 젊은 팬덤을 갖고 있으며, 신세계 센텀시티 1호점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안착을 시작으로 최근 오픈한 AK&홍대점은 피터젠슨의 키치 한 브랜드 감성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젊은 상권 공략에 그 의의가 있다”고 전했다.

피터젠슨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파스텔 월드-http://www.pastelworld.kr)과 인스타그램 @peterjensen.official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