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부띠끄」 공모전 개최, SNS 반응 '성공적'

    hyohyo
    |
    17.10.26조회수 6185
    Copy Link
    에스앤케이글로벌(대표 서동현)에서 전개하는 영국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가 '나의 폴스부띠끄展, 나만의 폴스부띠끄를 프레임에 담다'를 주제로 사진 및 영상 관련 공모전을 진행한 가운데 행사 첫날(25일)부터 많은 이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폴스부띠끄」 가방과 함께 스타일링 사진, 상품 세팅 사진, 영상(1분 내외) 등 자유로운 주제로 제작된 콘텐츠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메일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총 500만원 상당의 공식몰 적립금과 가방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공모전에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선별된 투표작에 투표하거나 최종 수상작을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이 브랜드 가방을 제공해 타깃 소비층을 대상으로한 상당한 바이럴 효과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 회사 신승민 마케팅 이사는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잘 배포하는 것이 마케팅의 기본이다. 「폴스부띠끄」의 소비자는 10대부터 30대가 대다수이다 보니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끊임없이 개발한다"며 적중률 높은 프로모션 비결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25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SNS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