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실버라이닝 세계문화요가콘서트(SL WCYC) 개막 임박

    이광주 객원기자
    |
    17.10.13조회수 7063
    Copy Link
    강원도 영월군에서 열릴 세계 요가인들의 축제 '2017 실버라이닝 세계 문화 요가콘서트'가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와 개막을 앞둔 준비가 한창이다.

    오는 10월20일 개막해 10월22일까지 3일간 강원 영월 동강시스타 리조트에서 개최될 '2017 실버라이닝 세계 문화 요가콘서트'는 아시아 최초로 시도되는 요가 문화 행사로서, 단풍놀이로 주말을 수놓을 10월 세번째주 주말 가을 절경의 숨은 명소 강원도 영월에서 특별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요가를 더욱 대중적인 문화 컨텐츠로 풀어내는 ‘2017 실버라이닝 세계 문화 요가콘서트’(이하 2017 SL WCYC)는 국내 최초, 아시아 최초로 요가와 예술 문화를 융합하여 요가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 없이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축제형 요가 문화행사이며, 이미 유럽과 미국에서는 이러한 형태로 요가를 즐기는 분위기가 대중화되어 있다.




    본능과 열정, 사랑을 테마로 꾸며지는 이번 행사는 ‘메인 행사’와 ‘부대 행사’로 구성되며, 메인 행사는 ▲SL Yoga Conference △SL Art Concert △SL D.S.L. Pool Party가 이뤄지고, 부대 행사로 ▲SL 테라피(힐링스파 수치료 체험 (TriYoga Morning Yoga Session) ▲SL F&D(퓨전•채식 등 푸드트럭과 지역먹거리 장터, 연회장 한식)’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실버라이닝 세계 문화 요가콘서트가 세계적 요가행사로 주목받는 이유는 학술적•과학적 전문성을 갖춘 ‘SL 요가 컨퍼런스’ 라는 것 때문이다.

    이번 요가 콘서트를 통해 치유요가를 중심으로해 요가 전문인부터 일반 대중까지 다양한 이해도를 충족시키도록 5개의 국내외 유명 요가 대학교와 요가 협회가 이틀에 걸쳐 이론 및 실수련 강의를 진행한다.




    <표> SL Yoga Conference 상세 내용, 원광대학교 불교대학원,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뜨리요가(TriYoga®), 인도철학회,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 한국치유요가협회

    그리고 7살 어린이부터 외국인까지, 국적과 나이를 불문하는 SL Art Concert 로서 요가와 패션 어워드를 동시에 진행한다.

    Electronic Music DJ Performance로 포문을 여는 SL Art Concert는 요가복 패션쇼와 음악 공연 문화로 참신하고 흥겨운 자리가 예상된다.

    아트 콘서트의 중심인 ‘SL Yoga & Fashion Award’에는 현직 요가 강사와 일반인을 포함한 20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이노패션에서 제공하는 런웨이 워킹교육을 거쳐 무대에 오른다.

    특히 본선 진츨자 중에는 7살 최연소 참가자와 외국인 참가자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다양한 연령과 국적의 아마추어 모델들이 어우러지는 요가복 패션쇼 런웨이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

    공연 라인업은 ■Electronic Music DJ Performance (DJ YH) ■R&B Music Band (Bold Coast) ■힙합 듀오 (수요 커플) ■뮤지컬 갈라쇼 (바라아트) ■K-POP 공연 (M-fect, A-DAILY) ■일루미네이션 요가 아트 퍼포먼스(KHAN) 으로 총 7팀이 각양각색의 무대를 연출한다.

    이와함께 실버라이닝 요가콘서트의 시그니처 이벤트로서 SL D.S.L. Pool Party가 열릴 예정이다. 빛 소리 향이 함께하는 SL D.S.L. Pool Party는 젊은 층의 트렌드를 충족하면서도 나이와 국적을 가리지 않고 모두가 즐기는 자리로 호평을 받았었다.

    이번 행사에서도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2명의 DJ의 감각적인 음악을 들으며, 다양한 테마의 힐링 스파 및 따뜻한 노천탕을 경험할 수 있다.

    메인 행사를 돋보이게 하는 부대 행사로 ▲SL 테라피(힐링스파 수치료 체험, TriYoga Morning Yoga Session), ▲SL F&D(퓨전•채식 등 푸드트럭과 지역먹거리 장터, 연회장 한식)가 있어 한번의 여행을 통해 요가와 힐링, 먹거리와 포근한 숙박이 해결되어 가을 닝만 여행을 꿈꾸는 내외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등록 문의 : 02-813-8080
    공식홈페이지 : www.slyfestival.com
    공식 SNS : www.facebook.com/slyfestival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