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쏘소」 ‘최대 40% 할인’ 여름 프로모션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루쏘소」 ‘최대 40% 할인’ 여름 프로모션 진행

Monday, July 17,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4837
국내 대표 맞춤정장 브랜드 「루쏘소」가 여름 시즌을 맞아 ‘루쏘소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루쏘소」 매장 전국 약 50여 개 전 지점 동일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까노니코 원단 할인’, ‘턱시도 렌탈 한 벌 더’, ‘후기 이벤트’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까노니코 원단 할인 프로모션은 결혼예복으로 선호도가 높은 이태리 350년 전통의 ‘까노니코’ 원단을 최대 43% 할인해 수트 70만원, 웨딩패키지 77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까노니코 원단은 뛰어난 발색,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전 세계적으로 명망 높은 브랜드다.

「루쏘소」가 셀비지와 원단 라벨이 있는 100% Super 110’s Wool의 까노니코 정품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대량 수주했다. 이를 통해 맞춤예복과 고급 비즈니스 정장을 찾는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금액 대에 고급원단을 경험할 수 있다.

턱시도 렌탈 한 벌 더 프로모션은 「루쏘소」의 신상 턱시도 출시를 기념해 웨딩패키지 이용 시 추가로 턱시도 렌탈을 제공한다. 「루쏘소」는 남자 턱시도를 비롯 커플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여성 턱시도, 원피스까지 약 90여종의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

후기 이벤트 프로모션은 인스타그램과 결혼 커뮤니티에 「루쏘소」 슈트 착용 사진과 함께 구매 후기를 남기면 맞춤셔츠 혹은 넥타이를 100%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Best of Best 후기를 선정해 60만원 상당의 맞춤슈트와 25만원 상당의 맞춤팬츠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쏘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쏘소」는 최근 2기 서포터즈를 성공적으로 운영하여 SNS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 호평을 얻고 있다. 오는 9월에는 문정점이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