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더틴트」 중국 등 글로벌 진출 GO

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복 「더틴트」 중국 등 글로벌 진출 GO

Monday, July 17,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264
틴트(대표 안은선)에서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더틴트」가 중국 시장 진출에 청신호를 알렸다. 2017 중국 심천 국제 패션 브랜드 페어에 참여해 글로벌 진출의 초석을 마련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했다. 이를 통해 향후 중국 시장 진출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페이스 리프트로 새로워진 「더틴트」와 네오 캐주얼 콘셉트의 세컨드 브랜드 「티티(TT)」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더틴트」는 화려한 로코코 시대의 드레시한 의상을 재해석한 ‘로코틴트'와 우아하고 세련된 도시 여성을 표현해낸 ‘커런트 틴트’를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이번 중국 심천 국제 패션 브랜드 페어에 참여 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발판 삼아 중국 시장은 물론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틴트」는 지난 3월 상하이 패션 박람회를 통해 중국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 진출 계획을 알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