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 전속모델 조진웅 주연 영화 ‘보안관’ 지원

    안성희 기자
    |
    17.04.24조회수 5360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에디션앤드지」 가 전속모델 조진웅 주연 영화 '보안관'을 지원 사격한다. 조진웅은 최근 공개된 「에디션앤드지」 의 감각적인 봄, 여름 패션 화보를 통해 뉴포티 세대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보안관을 통해 잘 나가는 사업가로 변신해 영화 속 캐릭터에 어울리는 슈트 패션을 선보이며 세련된 남성미를 선보이고 있다.

    「에디션앤드지」 는 영화 보안관 개봉을 기념해 영화 속 조진웅의 비즈니스 룩 완성을 돕는 캐주얼 슈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총 세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는 보안관 슈트는 가볍고 시원한 원단의 재킷과 바지로 구성된 세트로, 슈트의 격식과 캐주얼의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 한여름 비즈니스 캐주얼에 제격이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보안관 관람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디션앤드지」 공식 홈페이지(www.editionand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주연의 영화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으로 오는 5월 3일 개봉 예정이다.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