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비즈니스 정장 라인 매년 50%씩 성장

Today's News

< 브랜드 >

「스파오」 비즈니스 정장 라인 매년 50%씩 성장

Monday, Mar. 13, 2017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5185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의 비즈니스 라인이 정장에서도 가성비를 추가하는 소비 경향에 따라 론칭 이래 매년 50% 이상씩 성장하고 있다. 「스파오」의 정장 라인인 '스파오 포맨'은 「스파오」 가 2014년도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해왔다.

주요 히트 상품으로는 지난 2014년 ‘맥코트’와 2015년 ‘스윙수트’가 있다. 지난 2016년에는 허리 부분 히든 밴딩이 삽입돼 장시간 입어도 편안한 ‘밴딩 슬랙스’와 구김 방지 처리돼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이지케어 셔츠’ 등이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올해도 다가오는 면접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착용감을 겸비한 수트 상품을 제안한다. ‘베이직 수트’는 스판 소재를 함유한 고급 원단으로 재단 하여 오래 입어도 활동이 편하며, 입체패턴 설계로 몸매를 보정해 깔끔한 핏으로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셔츠, 니트, 정장 코트 등과 함께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가방, 구두, 벨트 등 다양한 종류의 잡화 상품들까지 갖췄다. 모든 상품을 면접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가격대를 맞추고자 했다.

한편 「스파오」는 오는 23일까지 전국 70여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포멘 수트 전품목과 이지케어셔츠, 논아이론 셔츠를 10% 할인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