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 「랭앤루」 F/W 드레스&에코퍼 컬렉션 주목

    haehae
    |
    16.10.11조회수 11877
    Copy Link
    랭앤루(대표 박민선, 변혜정)에서 전개하는 저지원피스 전문 브랜드 「랭앤루」가 드레스와 에코퍼를 내세운 F/W를 공개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 S/S 시즌 국내 저지원피스 활성화를 이끌며 유통가의 러브콜을 받으며 유명세를 탔다. 시즌에 어울리는 퍼 상품과 두터운 원단으로 구성한 그래픽 원피스로 매출을 견인한다. 함께 믹스매치할 수 있는 쿠키백도 선보여 흥미로움도 더했다.

    특히 블루, 레드, 핑크, 화이트, 그린, 와인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한 에코퍼는 젊은 소비층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에코퍼 아이템은 머플러, 베스트, 코트 등 다채롭게 출시한다. 드레스도 벨벳 소재의 계절과 어울리는 상품부터 레더 스커트와 어울리는 상의까지 카테고리를 넓혔다.

    「랭앤루」의 또다른 핫 아이템인 쿠키백도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브랜드 특유의 개성이 담긴 아이콘을 가방에 녹여냈다. 박민선, 변혜정 공동대표는 "페이크퍼를 활용했지만 고퀄리티 퍼 아이템을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의류를 만들겠다. 가방은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주로 가져갔는데 이번에도 공개와 동시에 반응이 좋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브랜드 「랭앤루」 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랭앤루」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 잠실점과 강남, 분당, 대구점 그리고 두타 쇼핑몰에서 F/W에도 팝업스토어 릴레이를 이어간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