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메종키츠네'와 콜래보 눈길

    곽선미 기자
    |
    15.09.15조회수 7661
    Copy Link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장 미셸 그라니에)가 「리복」과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와의 콜래보레이션 컬렉션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컬렉션 라인은 클래식 아메리칸 베이스볼 룩에서 영감을 얻은 상품을 제안한다. 「리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클래식 나일론을 중심으로 재킷과 티셔츠, 숏 팬츠와 캡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리복」의 활동적인 이미지에 「메종키츠네」 특유의 감성을 더한 아이템들이다. 아이보리 컬러와 함께 포인트로 오렌지 컬러를 더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나타내고 있다. 「메종키츠네」의 트레이드마크인 여우(키츠네)에 야구모자를 씌운 디자인을 넣어 브랜드 특유의 매력을 살렸다.

    「리복」은 프리미엄 프랑스 레이블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캐주얼 스트리트 패션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캐주얼의 대표 협업 사례를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내보였다. 한편 「메종키츠네」는 2002년에 탄생한 브랜드로 패션과 음악을 섞어 트렌디하면서도 모던 럭셔리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 브랜드는 현재 파리, 뉴욕, 도쿄에 플래그십 부티크가 있으며, 세계적으로 150개의 상점이 있다.

    일본의 간결한 디자인 철학에 프랑스의 예술적인 감성을 더한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리복」의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은 「리복」 클래식 스토어(압구정, 안산 한양대, 부평)와 편집숍 비이커(BEAKER)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 News

    • 슈즈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