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5월 가정의 달 맞아
‘모모다다’ 캐릭터 활용 마케팅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3.05.26 ∙ 조회수 1,437
Copy Link
패션 전문 아웃렛 모다아울렛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드사 제휴를 통해 대표 캐릭터 ‘모모다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캐릭터 마케팅에 한창이다.
▲사진 제공 = 모다아울렛, PC 바탕화면용 5월 달력
모모다다 굿즈는 출시와 동시에 SNS 팔로워의 사랑을 받았는데, 5월 어린이날 이벤트로 증정한 리무버블 스티커는 고객들이 판매 채널을 물을 정도로 인기를 끌며 약 1,400개가 배포됐다. 현재 배포되고 있는 굿즈는 모다아울렛 매장에서 카드사 결제 제휴 이벤트로 증정하고 있는 선크림과 떡메모지, 그립톡, 리무버블 스티커, 디퓨저 등이 있다.
한편, 모모다다는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선보인 곰과 오리 캐릭터다. 모모와 다다는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가 적극적으로 반영돼 귀여움을 뽐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을 무대로 활동하던 모모와 다다는 SNS 활동에 그치지 않고, 네이버 스티커를 출시하여 팬덤을 넓혔고, 그라폴리오를 통해 PC 및 모바일 배경 화면 등을 제작하고 굿즈를 출시해 배포했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모모와 다다를 사랑해주는 팬이 늘면서 앞으로도 굿즈 상품 확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모모다다 애니메이션 영상 런칭까지 다양한 채널로 MZ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모모다다 굿즈는 출시와 동시에 SNS 팔로워의 사랑을 받았는데, 5월 어린이날 이벤트로 증정한 리무버블 스티커는 고객들이 판매 채널을 물을 정도로 인기를 끌며 약 1,400개가 배포됐다. 현재 배포되고 있는 굿즈는 모다아울렛 매장에서 카드사 결제 제휴 이벤트로 증정하고 있는 선크림과 떡메모지, 그립톡, 리무버블 스티커, 디퓨저 등이 있다.
한편, 모모다다는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선보인 곰과 오리 캐릭터다. 모모와 다다는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가 적극적으로 반영돼 귀여움을 뽐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을 무대로 활동하던 모모와 다다는 SNS 활동에 그치지 않고, 네이버 스티커를 출시하여 팬덤을 넓혔고, 그라폴리오를 통해 PC 및 모바일 배경 화면 등을 제작하고 굿즈를 출시해 배포했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모모와 다다를 사랑해주는 팬이 늘면서 앞으로도 굿즈 상품 확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모모다다 애니메이션 영상 런칭까지 다양한 채널로 MZ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