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영 감성 컬렉션 '올리버' MZ세대 공략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21.10.05 ∙ 조회수 5,654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올젠'이 브랜드 특유의 트레디셔널 감성을 젊게 재해석한 '올리버(OLIVER)' 컬렉션을 통해 MZ세대를 공략한다. 올리버 컬렉션은 캐릭터 '올리버'를 통해 올젠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트 있게 담아낸 영 캐주얼 상품군이다.

올리버는 이번 F/W시즌 캠프닉을 모티프로 한 '플레이 홈 캠핑(Play Home Camping)'을 콘셉트로 한다. 이번 화보는 일상 속 리프레시를 위한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일러스트레이터 'Obig' 작가와 함께 캠프닉 테마의 다양한 올리버 그래픽을 선보였으며, 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린트와 자수 기법으로 고급스럽고 생동감 있는 아플리케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 가운데 맨투맨과 후디 등의 아플리케 시리즈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커플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셔츠와 함께 프레피한 무드로 연출하거나 티셔츠와 함께 편안한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또 다양한 젠더리스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성 고객들의 유입도 이어진다. 올젠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내년도 올리버 컬렉션 상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올젠, 영 감성 컬렉션 '올리버' MZ세대 공략 624-Image




올젠, 영 감성 컬렉션 '올리버' MZ세대 공략 705-Image




올젠, 영 감성 컬렉션 '올리버' MZ세대 공략 786-Image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